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블랙툰

블랙툰 웹툰 소개: "입학용병"

입학용병 웹툰 소개 및 리뷰

용병에서 학생으로: 유이진의 이야기

비극적 시작과 용병 생활

어린 나이에 비행기 추락 사고로 유일하게 살아남은 유이진은 비범한 운명을 맞이한다. 고통과 생존의 경계에서, 그는 의문의 조직 '캠프'에 의해 거둬진다. 이곳에서 그는 용병으로서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전투의 냉혹함과 생존의 기술을 몸소 익힌다. 유이진은 '캠프'에서 가장 우수한 부대, 넘버즈의 리더로 성장하며 '001'이라는 코드명 아래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다. 하지만 배신과 위기의 순간도 겪으며, 결국 용병으로서의 삶을 이어가게 된다.


가정으로의 귀환과 새로운 시작

십년의 세월이 흘러, 유이진은 용병 생활을 접고 가족이 기다리는 고향 한국으로 돌아온다. 할아버지와 여동생이 있는 평범한 가정에서, 유이진은 오랜 시간 동안 잊고 살았던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된다. 과거의 그늘에서 벗어나 평범한 고등학생으로서의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그의 특별한 과거는 그를 쉽게 놓아주지 않는다.


학교 생활과 새로운 도전

고등학교에서 유이진은 단순히 공부와 일상에만 몰두하지 않는다. 그의 과거는 여전히 그의 현재에 영향을 미치며, 강력한 개인적 능력으로 인해 주변에서 벌어지는 여러 사건들에 휘말리게 된다. 이 과정에서 유이진은 신연아와 같은 반 학생과 특별한 인연을 맺으며, 서로를 돕고 성장하는 과정을 겪는다.


성격과 인간관계

유이진은 겉보기에는 과묵하고 표정 변화가 적어 사람들이 그의 생각을 쉽게 알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깊은 정과 배려심을 가진 인물이다. 그는 넘버즈와의 경험을 통해 동료와 가족에 대한 깊은 애정을 키워왔으며, 이러한 가치관은 새로운 환경에서도 그의 행동을 이끄는 중요한 원동력이 된다.


결론

유이진의 이야기는 단순한 학교 생활을 넘어서, 과거의 상처와 현재의 도전 사이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그는 자신의 과거를 받아들이고, 가족과 친구들과의 관계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며 성장해간다. 이 웹툰은 액션, 드라마, 그리고 감동적인 인간 드라마의 요소를 결합하여, 모든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작품이다.


입학용병


조회수 1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